아메리칸 조크

아메리칸 조크 - 캐럴의 팬티

양치석 2024. 2. 10. 07:00
Three men die in a car accident Christmas eve.
They all find themselves at the pearly gates waiting to enter Heaven.
On entering they must present something Christmassy.

The first man searches his pocket, and finds some mistletoe, so he is allowed in.
The second man presents a Christmas card, so he is also allowed in.
The third man pulls out a pair of panties.

Confused at this last gesture , St. Peter asks, "how do these represent Christmas?"
He answered, "they're Carol's."



크리스마스이브에 세 남자가 자동차 사고로 죽었다.
그들은 자기들이 모두 진주 문에서 천국에 들어가기를 기다리고 있는 걸 발견하였다.
들어가면서 그들은 뭔가 크리스마스 기분이 나는 걸 제시하여야 했다.

첫 번째 남자가 자기 호주머니를 뒤져, 약간의 겨우살이를 발견하였다, 그래서 그는 안으로 들어가는 걸 허락받았다.
두 번째 남자는 크리스마스카드를 제시했다, 그래서 그도 안으로 들어가는 걸 허락받았다.
세 번째 남자는 팬티 하나를 꺼내었다.

이 마지막 행동에 어리둥절한 성 베드로가 물었다, "이게 어떻게 크리스마스를 상징하지?"
그가 대답하였다, "이 팬티는 캐럴의 것입니다."


[참고]
* mistletoe ☞ 겨우살이 (포인세티아, 호랑가시나무, 겨우살이 등은 크리스마스를 장식하는 식물임)
* Carol ☞ 크리스마스 Carol song에 나오는 캐럴은 여자의 이름이기 때문에 그 팬티를 캐럴의 것이라고 말했다는 조크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