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조크

아메리칸 조크 - 영국식 안장을 얹은 말을 주세요

양치석 2024. 2. 9. 06:00
My wife and I went to a "Dude Ranch" while in Texas.

The cowboy preparing the horses asked if she wanted a Western or English saddle, and she asked what the difference was.

When he told her one had a horn and one didn't, she replied, "The one without the horn is fine. I don't expect we'll run into too much traffic."


아내와 나는 텍사스에 있을 동안 관광용 목장에 갔다.

말을 준비하는 카우보이가 나의 아내에게 서부식 안장을 원하는지 영국식 안장을 원하는지 물었다. 그러고 아내가 차이점이 뭐냐고 물었다.

카우보이가 나의 아내에게 호른이 있는 것과 없는 것이라고 말했을 때, 아내가 대답하였다, "호른이 없는 게 좋아요. 난 교통이 복잡한 곳으로 뛰어들고 싶지 않아요."

[참고]
* dude ranch ☞ 미국의 관광용 목장
* Western saddle ☞ 서부식 안장 (안장 앞쪽에 손잡이가 붙은 안장)
* English saddle ☞ 영국식 안장 (안장에 손잡이가 없는 안장)
* 카우보이가 여자에게 서부식 안장은 horn이 있고, 영국식 안장엔 horn이 없다고 하자, 여자는 horn을 자동차 경적처럼 경적을 울리는 장치인 줄 알았다는 조크

728x90